멀티숍,온라인 등으로 화장품 유통채널이 확대되면서 중소 화장품 업체들의 시장 진입이
용이해짐. 중소 화장품업체들은 대부분 자체 생산시설이 없기 때문에 화장품 ODM.OEM 업체에
생산을 맡김. 이는 화장품 주요 시장에 생산 능력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OEM,ODM 기업에게 수혜.
기업개요
2012년 10월 한국콜마로부터 분할되어 설립되었으며 화장품 ODM사업과 제약 CMO사업을 영위함.
화장품업계 최초로 국내에 ODM 방식을 정착시키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과감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로 업계 선두 지위를 유지.
2020년 8월 종합기술원 산하에 '바이옴 연구소"를 신설하고, 해당분야 벤처기업과 물질 도입계약을 체결하며 염증, 호흡기 치료제 등 마이크로바이옴 사업의 육성 진행.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1992년 설립된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전문기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ODM 전문 기업이자, 화장품 ODM 매출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임.
국내 외 600여개 브랜드에 화장품을 공급하며, 해외 고객으로 세계 최대 화장품 그룹인 L그룹을 비롯 미국계 글로벌 기업인 E사와 일본 최대의 S사 등에 제품을 공급함.
전체 인력의 약 25%를 연구 개발 인력이 차지하고, 복합 연구 조직인 코스맥스 R&I 센터를 운영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기업개요
기업개요
동사는 2009년 3월 설립되었으며, 2018년 10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고, 화장품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중임.
동사의 ODM 사업은 제조생산 시설없이 제품을 자체적으로 개발 및 디자인하여 제조회사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기획을 통해 유행에 보다 신속한 대응이 가능함.
동사는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및 색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커버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2004년 7월 설립되었으며, 201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함. 화장품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화장품의 OEM/ODM 제조를 주된 영업활동으로 하고 있음.
동사의 연구인력은 업계 최고의 경력 및 분야별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방면의 산ㆍ학ㆍ연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료 확보 및 시장정보를 공유하고 잇음.
원료에 대한 규제여부와 공급가능 국가 등을 판단해주는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였으며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화장품 제조 및 판매사업을 주사업으로 하며, 국내 외 약 300개의 화장품 브랜드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화장품 OEM/ODM사업을 영위함.
제1,2 오산공장 등 CGMP 설비의 제조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관계사 미즈온을 통해 출시함.
2020년 11월, 엑소좀 화장품 및 난치병 세포치료제 개발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바이오회사 디자인셀의 최대주주 지위를 확보하여 신성장 동력을 마련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제조기술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일명 '제닉-셀더마팩'으로 알려진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자체 브랜드인 "셀더마"를 출시하고,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마스크팩 이외에도 주요 제품 라인을 일반 화장품으로 점차 확대하고 있음.
2020년 5월 재무구조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해 제닉 상하이 화장품 유한공사의 영업 및 생산활동을 중단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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