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디지털 광고 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광고주는 소비자에게 노출 효과가 큰
매체를 선호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OTT,유튜브 기반의 동영상 소비가 더욱더 급증했기 때문. 또한
디지털 광고는 구매자의 구매 패턴이나 행동정보 등 가시적인 지표들을 즉각적으로 확인할수 있어
타겟팅 전략을 수립하기 수월하며 비용 효율적.
기업개요
디지털광고 전문기업으로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신해 매체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미디어렙과 국내 최초의 동영상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을 주력으로 영위함.
다윈은 곰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등 주요 동영상 매체들과 제휴하여 월 순방문자수 3,280만명을 확보하며 사업기반을 확장 중.
2017년 통합 모바일앱 마켓인 원스토어 운영을 대행하는 사업을 물적분할함. 2019년 최대주주가 NHN에서 SK텔레콤으로 변경.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1984년 5월 설립되었고, 2004년 8월 경영자문부문인 지투알, 광고사업부문인 엘지애드로 분할되었음.
동사는 광고 및 마케팅 관련 자회사들로부터 발생하는 경영관리용역수익과 배당수익등을 영업수익의 원천으로 하고 있으며, 당사 정관상 지주회사업을 주된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음.
경쟁요소로는 광고기획력 및 마케팅 기획력, 크리에이티브, 매체구매력, 디지털데이터 활용 능력 등이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광고대행업 및 홍보, 판촉, 시장조사의 대행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5년 2월 24일에 설립됨. 2000년 10월 한국거래소에 상장함.
광고대행사업, 광고제작사업, 프로모션사업, 잡지 및 정기 간행물 발행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지상파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 매체에 의한 광고시장은 정체인 반면, 모바일과 케이블 TV를 비롯한 뉴미디어 광고시장은 사용자 확대와 광고주 관심 증대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음.
일본 현지 온라인마케팅 시장에 진출하여 일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0년 중국지사를 설립하였으나, 대외 경제 여건 악화 등 어려움으로 중국시장 철수 결정함.
온라인 광고대행업을 영위하는 eMnet Japan, Beijing eMnet, 네프미디어를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광고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3년 1월 17일에 설립되었으며 1998년 3월 3일자로 한국거래소에 상장됨.
광고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종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위한 통합 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있음.
광고업은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Media, Creative, Digital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임.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 3월에 설립되어 디스플레이광고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및 모바일, IPTV, 디지털옥외광고 매체판매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최근 광고주의 미디어 데이터 분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매체별 특성 이해가 바탕인 자체 미디어 통합 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애드 인사이드(Ad Inside)'를 광고주에게 제공함.
최근 주목받고 있는 동영상 광고를 위해 업계 최초로 동영상 통합 효과솔루션인 'ReMix'를 출시함.
출처 : 에프앤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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