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타란 기존에 전화통화로 고객과의 상담이 이뤄지던 것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이메일,화상통화,채팅,원격제어 등 다양한 경로로 고객과의 상담업무가 진행되는 것을 지칭.
최근에는 전방위 산업의 변화에 따라 상담사의 전문 역량과 4차 산업혁명의 요소 기술이
융.복합된 지능형 컨택센터가 요구.
기업개요
동사는 컨택센터 서비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5월 설립. 2007년 10월 상장되어 유가증권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됨.
동사의 사업은 컨택센터 서비스 부문, IT 부문, 디스플레이 솔루션 부문과 당사의 자회사 ITX마케팅의 금융(보험)상품 판매 사업, 행복두드리미가 영위하는 사회복지 및 사업지원 서비스로 나눌 수 있음.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에서 정하는 기업집단(효성그룹)의 계열사로 대기업에 해당.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1995년 3월 설립되어 2008년 6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로 AI 콜센터와 음성인식/화자인증, 보이는 ARS, IP기반의 유무선(인터넷전화, LTE 이동전화) 멀티미디어 서비스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함.
또한 보유한 제품을 활용하여 인프라를 구축한 후 기업고객에게 임대하고 사용하는 기간동안 비용을 지급받는 클라우드 환경의 소프트웨어 임대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임.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서비스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ing)와 IT 장비유통 부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서비스 ASP는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 또는 관련 장비 및 시설물의 임대서비스를 제공하며, IT 장비유통 부문 서비스는 네트워크 장비 및 솔루션의 판매, 유통을 제공하고 있음.
동사는 금융당국과 금융사의 요구에 맞는 맞춤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여 전략적 동반자로서 사업영역을 다져 나가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2003년 주식회사 로커스의 사업부분이 인적분할된 회사로 CRM 기반 컨택센터/CRM, 무선인터넷 솔루션 등과 같은 대고객 통신서비스 분야의 특화된 시스템 통합 및 솔루션 공급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
전세계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선두권의 여러 공급 업체들과 partnership을 맺고 있음.
소프트웨어 기반의 솔루션들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모든 컨택센터 관련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2001년 6월에 KT의 114 번호안내서비스 사업이 분사하여 설립되어 2009년 10월 사명을 '한국인포데이타 주식회사'에서 '주식회사 케이티씨에스'로 변경함.
KT의 계열회사이며 KT 컨택센터, 오픈마켓 컨택센터, 114사업, 유통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KT 유/무선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병원,공공기관 등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기업개요
동사는 1999년 10월 설립되어 2007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을 주사업영역으로 Contact Center, UC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상회의, 네트워크통합, 가상화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음.
글로벌 컨설팅 및 IT 아웃 소싱 서비스 등 전문기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지원조직을 갖추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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