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유승민 관련주 7종목

by 재테크하는J 2022. 3. 18.
반응형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주자로 뛰었던 유승민 국민의힘 의원이 경기도지사 출마와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6·1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출마를 고심 중인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지방선거를 앞두고 경기도 지사 선거가 여야 자존심 대결에 주요 정치인 차출설까지 확대되며 17개 시도 가운데 최대 격전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권 주자인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의 출마가 임박한 것으로 관측되면서 '경기도 빅매치'가 이뤄질 가능성이 커졌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승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삼일기업공사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1958년에 설립되어 시공조건이 까다로운 미국 육군 극동공병단(F.E.D) 발주 공사를 시공하고, 국가 기간산업이라 할 수 있는 초정밀 PLANT 공사를 울산공단 및 여천공단 내에 완벽 시공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 동사의 사업분야는 관발주공사 및 민간발주공사를 시공하는 건축공사와 토목공사, 주한 미군이 발주하는 미군부대공사를 시공하는 F.E.D공사, 임대사업 등이 있으며, 2020년 기준 시공능력 평가 159위의 기업입니다.

 

삼일기업공사 주가 차트

 

[삼일기업공사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0.2% 감소, 영업이익은 9.9% 증가, 당기순이익은 7.1% 증가하였으며,  동사는 2021년 8월 모나미를 대상으로 화장품 공장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 계약금액은 188억 원으로 2020년 매출액 대비 29.1% 규모이며, 동사는 엔지니어링 컨설팅 서비스의 개념을 도입하여 발주자와 더욱 긴밀한 유대관계를 확립하고 경제적이며 효율적인 현대적 시설물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2. 대신정보통신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동사는 시스템 통합 및 구축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고, 사업의 특성상 인력을 투입하여 사업의 개발, 수행하고 있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SW 수요예보에 따르면 SW사업 추진계획 및 ICT 장비 구매 계획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 국내 SW 시장은 패키지 SW, IT서비스 등 전통 사업의 영역 간 경계가 점차 희석되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 스마트카, 빅데이터, 보안(블록체인),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등이 주된 이슈로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신정보통신 주가 차트

 

[대신정보통신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6.3% 감소, 영업손실은 62.6% 증가, 당기순손실은 35.4% 증가하였으며, 공공부문 소프트웨어 사업에 대한 발주와 수주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연간 실적은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공공부문 소프트웨어 사업 중 동사가 목표로 한 소프트웨어 사업의 발주가 지연되었고, 사업자 간 경쟁 심화에 따라 원가율이 상승한 것에 영향을 받습니다.

 

출처: 네이버

 

3. DSR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동사는 1965년에 설립되어 2000년 대성제강공업에서 DSR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2013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으며, 베트남내 사업부문 및 합성섬유로프, 스테인리스 와이어, 와이어로프 등을 판매하는 미국 내 사업부문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 동사는 합성섬유로프, 스테인리스 와이어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한국 내 사업부문과 와이어로프 외 철강선 및 합성섬유로프 등을 제조, 판매하는 중국 내 사업부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DSR 주가 차트

 

[DSR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3% 증가, 영업이익은 31.4% 증가, 당기순이익은 51.5% 증가하였으며, 동사는 현재 첫 번째로 유럽의 로테르담에 코트라와 협조하여 물류기지 사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 동사는 향후 관련 산업들이 들어와 발달될 수 밖에 없는 아프리카, 중남미, 서남아시아, 중국 내륙지방 등의 잠재 수요국가들과 이미 수요가 있는 브릭스 지역에 대한 적극적인 시장 선점 전략을 수립하여 대응할 계획입니다.

 

출처: 네이버

 

4. 덕신하우징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동사는  1990년 11월 10일에 설립되었으며, 2014년 8월 1일에 코스닥시장에 동사의 발행주식을 상장하였으며, 건축용 자재인 데크플레이트 생산 및 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2020년 기준 추산 점유율 약 30%로 업계 1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의 다변화로 탈형 데크플레이트인 '에코데크', 단열재 일체형 데크플레이트인 '인슈데크' 등 신규 수요 창출 제품을 개발, 생산 중입니다.

 

덕신하우징 주가 차트

 

[덕신하우징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3.7%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하였으며, 매출의 대폭 상승 및 판관비의 개선을 바탕으로 영업이익률을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 일체형 데크플레이트의 적용이 많은 해외 시장인 베트남에서 삼성, LG 등의 글로벌 기업들을 바탕으로 성장이 기대되며, 동사는 향후 제품 발주시 필요한 모든 종류의 데크를 일괄하여 패키지 수주가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버

 

5. SDN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동사는 1994년 선외기를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태양광 에너지 관련 다수의 국책사업 및 국책과제에 참여하였으며, 국내 및 해외 태양광 시장의 진일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태양광 발전사업자와 시스템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태양광 발전시스템 및 태양전지판, Inverter 등을 공급하는 태양광 사업과 어민 및 레져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선외기를 공급하는 엔진ㆍ조선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SDN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8.5% 감소, 영업이익은 66.7%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 전환하였으며,  뉴딜 어촌 뉴딜 300 사업과 연계하여 마리나형 어항 건립 지원 및 알루미늄 어선 어민 지원 FRP 어선 대체 사업 지원 중입니다.

 

- PERC(Passivated Emitter Rear Cell) 모듈인 STEEP4(SUNDAY Technology PERC 4BB)는 투자비용 감소에 따른 수익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6. 영신금속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1971년  볼트, 너트, 금속기계 및 공구류 제조판매업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4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자동차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완성차 메이커의 내수 및 수출의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볼트, 스크류, 리벳 등의 단조품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FASTENER 전문업체로서 국내외 자동차, 전자기기, 건축물 등에 약 10,000여 종의 전문 특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영신금속 주가 차트

 

[영신금속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6.2%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하였으며,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미래시장 준비와 매출 확대 및 원가절감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여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하였습니다.

 

- 향후 수요 급증이 예상되는 전기자동차 등 친환경 자동차의 주요 모듈용 파스너 수주를 위해 전문 생산라인 구축, 해외 현지 공급체계 확대, 고객과의 원활환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7. 서한 - 유승민 관련주

[기업내용]

- 동사는 1971년 대구 주택공사로 설립되어 1994년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으로 대구를 기반으로 한 중소건설업체이며, 50년 동안 정부 및 정부 투자기관이 발주하는 사회간접자본 시설공사(SOC)등의 관급공사를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 도로와 교량, 철도, 지하철, 환경 상수도시설 등의 모든 분야에서 50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사업을 성공리에 완료하였습니다.

 

서한 주가 차트

 

[서한 실적]
- 2021년 9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3.3% 증가, 영업이익은 85.9% 증가, 당기순이익은 110.2% 증가하였으며, 건축사업 분야는 최근 친환경 그린빌딩, 초고층 건물, 복합개발사업 분야로 산업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 매출액이 증가한 것에 비해 매출원가와 판매비와 관리비 증가율은 억제하는데 성공하며 수익성이 개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지금까지 유승민 관련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전자가위 관련주 7종목

유전자가위는 특정 염기서열을 인지하여 해당 부위의 DNA를 절단하는 제한효소로서, 인간 세포와 동식물 세포의 유전자를 교정하는 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최근 기초과학연구원은 암세포에만

lovelyoh13.tistory.com

 

반응형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라우드 관련주 7종목  (0) 2022.03.20
각형 배터리 관련주 7종목  (0) 2022.03.20
의류 관련주 7종목  (0) 2022.03.18
플랫폼 관련주 7종목  (0) 2022.03.17
탈모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7종목  (0) 2022.03.17

댓글